남의 나라 잔치에 초칠려고 하는 족속들, 안방 잔치 걷어차고 싶어 하는 족속들... - 블로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블로그

남의 나라 잔치에 초칠려고 하는 족속들, 안방 잔치 걷어차고 싶어 하는 족속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웹고수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90회 작성일 18-02-11 17:19

본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개회식 방송 당시에는 몰랐지만,
김남기 소리꾼이 개회식 공연에서 아리랑을 부를 때 관중 한 놈이 난입하는 사고가 있었다고 한다.
나중에 올라온 자료들을 보면 비단 김남기 소리꾼 공연 때 뿐만 아니라 공연장 여기저기 휘젓고 다닌 걸로 보인다.
나중에 진행요원들 손에 끌려나가기는 했지만, 정말 아찔한 상황이었다.

그런데 이놈이 어제 아이스하키장에도 나타나서 변태 짓을 하다가 잡혀 나갔다는 아이스하키경기장 관제실 스텝의 글이 모 커뮤니티에 올라왔는데, 국적이 일본이라고 해서 더욱더 울분을 샀었는데,
이 글이 조작이었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오전 조직위 공식브리핑으로 그놈이 한국계 미국 시민권자라고 발표했다.
경찰은 이놈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하는데, 또 어떤 미친 짓을 할 줄 알고 불구속하는 건지 모르겠다.
제발 본보기로라도 법이 허용하는 범위내에서 최대한 엄중하게 처벌했으면 한다. 

가뜩이나 아베가 리셉션에 지각하고, 한미 합동 군사훈련 운운하는 등 도 넘는 결례를 범하고 있는 상태에서
그놈이 일본인이라니 눈 뒤집힌 사람들 많았었는데,
이놈이 한국계 미국 시민권자라고 하니 이걸 한국인으로 생각해야 하나? 미국인으로 생각해야 하나? 흔히 말하는 검은머리 외국인인가?


이 와중에 올림픽 주관방송사라는 NBC는 자막에 평창을 NORTH KOREA라고 표기하는 것도 모자라서 

개회식 중계 중 해설자란 놈은 일본 입장 시 "now representing Japan, a country which occupied Korea from 1910 to 1945. But every Korean will tell you that Japan is a cultural and technological and economic example that has been so important to their own transformation."
"일본이 한국을 1910년부터 1945년까지 강점했지만 모든 한국인들은 일본이 문화, 기술, 경제적으로 매우 중요한 본보기였다고 말하게 될 것"
이라는 말도 안 되는 망언을 해버렸다.

이에 흥분한 한국 사람들이 NBC 올림픽 홍보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bcolympics)에 몰려가 그 발언에 대한 공식 사과를 요구하는 글들을 올리자, 사과는커녕 한국 아이피만 접속을 차단해 논란을 더 키우고 있다.

조직위에서 NBC에 공식 항의했고, NBC 아침 생방송에 잘못을 인정하는 짤막한 사과를 했다고는 하는데,
여전히 저 인스타그램은 접속이 안되고 있고, 찝찝한 기분은 가시질 않는다.

"During our coverage of the Parade of Nations on Friday we said it was notable that Japanese Prime Minister Shinzo Abe made the trip to Korea for the Olympics, "representing Japan, a country which occupied Korea from 1910 to 1945 but every Korean will tell you that Japan is a cultural, technological and economic example that has been so important to their own transformation." We understand the Korean people were insulted by these comments and we apologize."


그런데 남의 나라 잔치에 초치려는 족속들 말고도 안방에서 하는 잔치 성공하는 꼴을 못 보는 족속들도 있는지라 그들에게 뭐라 말할 처지도 아닌거 같다.
단일팀, 아이스하키팀 유니폼, 김미화, 김일성 가면...
계속 프레임을 씌워가며 논란 아닌 논란을 생산해내고 있는 일부 언론과 정치인, 집단들부터 X잡고 반성했으면 좋겠다.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1
어제
67
최대
695
전체
31,341

그누보드5
Copyright © 웹고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