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대국 포장...

일상 19-04-10 21:12 0 Comments by 웹고수

어머니께서 옆 동네 볼 일 있어 가신 김에 근처의 유명한 순대국집에서 순대국 2인분을 포장해 오셨다. 
저녁으로 나와 같이 드시려고 했던 모양인데, 
집에 와서 비닐 포장을 풀어보니 육수 봉지만 하나 들어있고 순대 봉지가 없었다고 하신다.
결국 어머니께서는 왕복 50분 되는 거리를 다시 걸어서 순대 봉지를 받아오셨다.

아들 맛있는 거 먹이겠다는 생각에 연로하신 분이 먼 거리를 두 번이나 왕복하신 게 가슴이 먹먹하면서도,
처음부터 제대로 챙겨주지 못한 순대국집이 조금은 원망스럽기도 하다.

어머니께 들어보니 그곳에서 사과는 했다지만,
다음부터는 제대로 확인을 하고 가져가란 식으로 말했다기에 순간 짜증이 나서 한번 엎어버릴까 하는 생각도 잠시 들었지만,
직접 정확한 워딩을 들은 것도 아니고, 어차피 다시 저 집 음식 찾아가서 먹을 일은 없기에 그냥 넘어가기로 했다.


0 Comment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9-06-09 19:47 일상 웹고수 0 Comments

크롬은 업데이트하면 할수록 더 안 좋아진다.

크롬은 업데이트하면 할수록 더 안 좋아진다.몇 년 전에는 돋움 폰트 에러 때문에 관리하던 수십 개의 홈페이지 폰트 다 변경한 적도 있고,얼마 전 업데이트 후에는 팝업차단이 제대로 안 되고 있고,이번 업데이트 후에는 글 작성시 마지막 글자가 없어지는 에러가 생겼다.이전 …

Read More

19-06-06 21:14 맛집 웹고수 0 Comments

비 오는 날엔 역시 모듬전에 막걸리가 제격..…

친구가 내일 월차 냈다고 또 내려 왔네요.저녁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비도 오길래 전에 막거릴 한잔하기로 했습니다.마땅히 전 맛있게 하는 곳을 모르기에 집에서 가장 가까운 3단지 먹자골목의 술집에 갔습니다.처음 가보는 곳이었는데, 안주가 찌개류와 전류가 있길래 모든전과…

Read More

19-05-30 18:33 기타 웹고수 0 Comments

실력보다는 인성을...

가슴에 태극기 달고 이런 짓은 하지 말자...!!!생각 안 하고 싸질렀다가 결국 사과하고, 우승컵은 회수당하고...국제적인 개망신에, 덕분에 국격은 떨어지고, 이때하고 달려드는 온갖 잡것들까지...쩝 같은 국민으로서도 얼굴 화끈거리는데, 당하는 그 나라 사람들은 오죽했…

Read More